“대체 이게 뭐냐” 갖은 공들여 준비한 무대에서 경악한 에이핑크 (영상)

HOT이슈

“대체 이게 뭐냐” 갖은 공들여 준비한 무대에서 경악한 에이핑크 (영상)

0 1002 0

  • • 멤버들도 작심하고 공개 비판 나서
  • • KBS `가요대축제`에서 에이핑크 무대 방송사고
그룹 에이핑크가 공연 중 황당한 일을 겪었다. 

지난 27일 열린 '2019 KBS 가요대축제'에서 에이핑크 무대 뒷부분이 갑자기 중단됐다.

에이핑크는 '%%(응응)' 무대 말미 엔딩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었다. 그런데 KBS 측이 이를 자르고 다음 장면으로 전환시킨 것이다. 이때문에 엔딩 퍼포먼스를 준비하던 에이핑크 멤버들 뒤통수가 클로즈업되는 일까지 벌어졌다.  


img_20191228092704_1e984920.jpg

KBS '2019 가요대축제'

에이핑크 멤버들은 KBS를 공개적으로 비판했다. 손나은(25) 씨는 28일 인스타그램에 "열심히 준비한 무대 끝까지 다 못 보여드려서 속상하고 죄송하다"라고 했다. 이어 "모두가 함께 수고했다는 마음으로 기분 좋게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모인 자리인 만큼 모든 가수들이 열심히 준비한 무대 앞으로는 안전하게, 공평하게, 만족스럽게 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img_20191228092738_46e99ff2.jpg
tvN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손 씨는 가요대축제 무대를 위해 땀흘렸던 연습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연말은 여러모로 참 속상한 일들이 많은 연말이네요. 열심히 준비한 무대 끝까지 다 못보여드려서 속상하고 죄송한 마음에 올립니다. 준비하느라 고생한 멤버들, 프리마인드 그리고 오늘 아침 일찍부터, 아니 어제 사녹부터 고생한 우리 스텝들수고 많았어요. 우리 무대 기다려주고 응원해준 판다들 고마워요. 모두가 함께 수고했다는 마음으로 기분좋게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모인 자리인 만큼 모든 가수들이 열심히 준비한 무대 앞으로는 안전하게, 공평하게, 만족스럽게 할수있는 환경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에이핑크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드립니다.

the naeun(@marcellasne_)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9 12월 27 7:37오전 PST

marcellasne_


이번 연말은 여러모로 참 속상한 일들이 많은 연말이네요. 열심히 준비한 무대 끝까지 다 못보여드려서 속상하고 죄송한 마음에 올립니다.
준비하느라 고생한 멤버들, 프리마인드 그리고 오늘 아침 일찍부터, 아니 어제 사녹부터 고생한 우리 스텝들수고 많았어요. 우리 무대 기다려주고 응원해준 판다들 고마워요. 모두가 함께 수고했다는 마음으로 기분좋게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모인 자리인 만큼 모든 가수들이 열심히 준비한 무대
앞으로는 안전하게, 공평하게, 만족스럽게 할수있는 환경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에이핑크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드립니다.

------------------------------------------------------------------------------------------------------------------------------------------------------


정은지(26) 씨도 아쉬움을 토로했다. 정 씨는 인스타그램에 속상한 심경을 남겼다. 그는 "연말마다 성대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많은 분들이 수고해주신다"라며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늘 존중받길 바란다"라고 했다. 


안녕하세요 정은지입니다. 많은 팬분들이 함께 속상해하시고 위로해주셔서 어떤말씀들 드릴까 고민하다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연말마다 성대한 무대들을 만들어내기위해 많은분들이 수고해주신다는걸 모르지 않습니다. 항상 감사히 무대에 오르고있구요. 하지만 관객석을 채워주시는 팬분들. 그 무대를 열정과 땀으로 준비해서 보여주시는 모든 아티스트 분들의 무대가 늘 존중받는 환경이 만들어지기를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오늘도 에이핑크를 응원해준 우리 판다들 그리고 여러 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따뜻한 연말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artist_eunji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9 12월 27 8:34오전 PST

artist_eunji


안녕하세요 정은지입니다.
많은 팬분들이 함께 속상해하시고 위로해주셔서
어떤말씀들 드릴까 고민하다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연말마다 성대한 무대들을 만들어내기위해 많은분들이 수고해주신다는걸 모르지 않습니다.
항상 감사히 무대에 오르고있구요.

하지만 관객석을 채워주시는 팬분들.
그 무대를 열정과 땀으로 준비해서 보여주시는
모든 아티스트 분들의 무대가 늘 존중받는 환경이 만들어지기를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오늘도 에이핑크를 응원해준 우리 판다들 그리고 여러 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따뜻한 연말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오하영(23) 씨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img_20191228092310_5026570d.png

오하영 씨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출처 : https://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492803



 

, ,

신고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