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그랜절’ 완벽 재현…팬들과 약속 지켰다

HOT이슈

이동휘 ‘그랜절’ 완벽 재현…팬들과 약속 지켰다

0 1008 0

이동휘 ‘그랜절’ 완벽 재현…팬들과 약속 지켰다


 
이동휘가 ‘그랜절’을 재현했다.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화면 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이동휘가 팬들과 약속대로 완벽한 ‘그랜절’을 선보였다.

지난 11일 방송된 이 드라마 4회 방송분에서다. 원작인 웹툰을 완전히 재현했다.

극중 경기도 봉황시 국회의원 김치아(우현 분)가 지지율 회복을 위해 천리마마트를 공공의 적으로 만들려 했다. 그는 민생조사란 명목 하에 작은 비리라도 잡아내고자 천리마마트를 방문했다.

이런 중요한 때에 사장 정복동은 마트에 존재하지 않았고, 하위직인 점장 문석구 혼자 그를 상대해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이때 문석구는 김치아에게 잘 보이고자 최고의 예의를 갖춘 절이라는 ‘그랜절’을 올렸다. 하늘을 향해 다리를 완벽하게 일자로 쭉 뻗은 모습이었다. ‘그랜드(grand)’와 ‘절’을 합친 ‘위대한 절’이다.

이처럼 원작 웹툰을 그대로 재현한 모습이었기에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수 있었다.

앞서 지난 달 제작발표회에서는 원작을 재미있게 봤다는 이동휘에게 “그랜절을 재현할 것이냐”는 질문이 닥쳤다. 이동휘는 “분명히 좋은 기회가 있을 거라고 보고 유려하게 해내기 위해 요가와 필라테스를 통해 잘 준비하고 있다”고 답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출처 : http://biz.heraldcorp.com/view.php?ud=20191012000050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