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틱 네트워크(Matic Network), 베타 메인넷 출시

매틱 네트워크(Matic Network), 베타 메인넷 출시

0 6817 0 코인사냥

 


<제공받은 보도자료>

블록체인 레이어 2 (Layer 2) 확장성 솔루션 매틱 네트워크(Matic Network)가 지난 30일 베타 메인넷을 출시했다.

매틱 네트워크의 베타 메인넷은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동작하는 사이드체인이다. 매틱 네트워크는 이번 베타 메인넷을 통해 개발자들이 스마트 컨트랙트를 쉽게 개발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과정을 돕는 엔드 투 엔드 솔루션(E2ES)을 제공한다.

매틱 네트워크는 이번 베타 메인넷에서 거래 플랫폼 코인폭스(Koinfox), 비즈니스 플랫폼 트레이드링크(Tradelink), 구직 플랫폼 스프링롤(SpringRole)이 구현된다고 밝혔다.


또한 매틱 네트워크는 지난해 6월 최종 테스트넷 출시에 이어 올해 2분기에 알파 메인넷을 출시 했다. 매틱 네트워크의 3단계 메인넷 중 마지막 단계인 베타 메인넷을 공개하면서 최종 메인넷 출시를 앞두고 있음을 알렸다.

매틱 네트워크 관계자는 “최종 메인넷을 3단계에 걸친 안전하고 까다로운 테스트 방식을 통해 네트워크를 발전시키고 있다”며 “이번 베타 메인넷은 최종 메인넷의 마지막 단계인 만큼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한편, 매틱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외부에서 연산을 수행하고 거래를 기록하는 레이어 2 확장성 솔루션이다. 현재 초당 65,000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하며 블록체인의 확장성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매틱 네트워크의 사전 스테이킹 서비스를 위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Coinone)과 협력했다.

신고


0 Comments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