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TON, “10월 말, 예정대로 출시 될 것”

텔레그램 TON, “10월 말, 예정대로 출시 될 것”

0 7185 0 코인사냥

 


<3일 코인포스트 보도내용>

세계적인 메시징 앱 서비스 텔레그램의 독자적인 블록체인 네트워크 ‘TON(Telegram Open Network)’의 출시일을 10월 후반에 예정하고 있다는 것이 공식 통보됐다. 이전부터 이달 말의 출시 예정은 전해지고 있었지만, 이번 통보에서는 그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을 전하고 있다.

일부 보도에 의하면, TON의 개발 팀은 주로 이더리움 상에서 디앱(DApps)을 개발할 때에 이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 솔리디티(Solidity)의 컴파일러의 개발에도 임하고 있다고 한다.

10월 말에 메인넷의 출시에 앞서 이달 초, 테스트넷 소스 코드를 공개하며 노드, 검증 노드, 블록체인 익스플로러의 시도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개발 툴 스위트의 공개 베타판과 iOS 대응의 알파 버전 지갑도 공개하고 있다.

현재, 그 소스 코드는 깃허브(Github) 상에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メッセージアプリ「テレグラム」の独自ブロックチェーンネットワークのローンチを予定している10月後半に向け、その準備が順調に進んでいることが分かった。)

https://t.me/tonboard/111

또한 출시가 행해졌을 경우, 투자자 등에게는 TON의 키 생성 소프트웨어가 배포돼 ‘GRAM 토큰’의 수령을 가능하게 하는 퍼블릭 키를 받게 된다.

TON은 블록체인 플랫폼의 하나인 이더리움과 호환성을 갖춘 설계를 할 예정으로, 이더리움 상의 스마트 계약을 그대로 TON 상에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게 된다고 한다.

신고


0 Comments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