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작 'DX: 신 세기의 전쟁' 플레이 영상 공개

HOT이슈

모바일 신작 'DX: 신 세기의 전쟁' 플레이 영상 공개

0 773 0

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의 인게임 플레이영상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DX: 신 세기의 전쟁’ 인게임 플레이영상에서는 근미래 배경의 세련된 캐릭터와 이들의 화려한 전투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각각의 캐릭터가 화려한 장비와 스킬을 이용해 펼치는 전투 액션은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DX: 신 세기의 전쟁’은 사실적인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 압도적인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인간을 지배하려는 용족과 이에 대항하는 인간, 그리고 제3의 혼혈족이 치열하게 다투는 최후의 전쟁을 배경으로 게임에 몰입해 여러 가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농구나 카페, 레이싱, 놀이기구 등 현대적인 즐길 거리를 풍부하게 갖췄을 뿐 아니라 아이돌과 셰프와 같은 이색적인 직업을 가질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다른 이용자와 파티를 맺어 거대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해 풍부한 경험치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일반 PVE 던전과 레이드, 대규모 길드전과 자유로운 1:1 결투와 같은 PVP 콘텐츠를 통해 화려하고 스타일리쉬한 전투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점도 즐거움을 주는 요소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DX: 신 세기의 전쟁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인게임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이번 영상을 통해 DX: 신 세기의 전쟁의 재미를 미리 느껴보시길 바라며, 하루빨리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 ‘DX: 신 세기의 전쟁’은 신청자 전원에게 200다이아, 10만 골드, 사파이어 포션 10개, 토끼 마스터 3일 아이템을 증정하고, 일정인원을 달성할 경우에는 다이아와 골드, 사파이어 포션 등 다양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