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게임을 위해 탄생한 명품 헤드셋, 젠하이저 GSP 670

[리뷰] 게임을 위해 탄생한 명품 헤드셋, 젠하이저 GSP 670

1 7205 1 토낏





■ 제품 소개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젠하이저 GSP 670 헤드셋이다.

젠하이저는 1945년 독일에서 설립되어 무려 70여년의 역사를 이어온 음향기기 전문 업체로, 무선 마이크로폰, 이어폰, 헤드폰, 전문가용 헤드셋 등 다양한 음향기기를 제작하고있는 사운드의 명가 브랜드이다.

이번에 소개할 젠하이저 GSP 670 헤드셋은 게이밍을 위한 무선의 자유와 자유로운 움직임 그리고 탁월한 사운드 성능, 최대 2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가진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 중 하나이다.

전용 리시버를 통한 2.4Ghz 무선 연결로 지연율이 낮아서 PC 및 콘솔에서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끊김없는 연결을 경험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도 가능해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과 같은 장치에 헤드셋을 동시에 페어링할 수도 있다.

게임용이니 당연히 가상 7.1채널을 지원하며 빠른 USB 충전 기능으로 단 7분만 충전하면 2시간 동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방송 품질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붐 마이크는 팀챗을 이용할 때 배경 소음을 최소화하여 아주 깨끗하게 음성을 전달한다.

지금부터 젠하이저 GSP 670 헤드셋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자.










■ 제품 사양



▲ 젠하이저 GSP 670의 스펙







■ 패키지 구성




▲ 패키지 박스의 전체적인 모습


▲ 내부는 튼튼한 완충재가 제품을 완벽히 보호한다.


▲ 구성품


▲ 무선 리시버


▲ 충전 겸용 유선 케이블


▲ 사용자 매뉴얼







■ 제품 외형







▲ 젠하이저 GSP 670의 전체적인 모습


전체적으로 중후한 검정색에 어두운 회색 빛깔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젠하이저 특유의 차분하고 묵직한 색감을 느껴볼 수 있는 아주 고급스럽고 멋진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다.

▲ 드라이버 유닛



▲ 헤드 프레임에 연결된 드라이버 유닛은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다관절 구조로 되어있다.


▲ 헤드 프레임 끝부분에는 젠하이저 로고가 각인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 헤드 프레임 양쪽에는 젠하이저와 GSP 670 문구가 인쇄되어 있다.


▲ 내부가 뚫려있는 안정감있는 헤드 프레임 부분


▲ 헤드 밴드는 부드러운 메모리폼 쿠션이 장착되어 있다.



▲ 압력 조절이 가능한 슬라이더 방식의 헤드 프레임은 좌우 각 55mm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 밀폐형 이어 패드는 귀를 완전히 덮어 외부음을 차단해 주고 몰입감을 높여준다.


▲ 좌측 드라이버에 위치한 페어링 버튼


▲ 빠른 충전 및 유선 연결이 가능한 USB 커넥터



▲ 붐 암(Boom arm)으로 마이크가 ON/OFF 된다.


▲ 방송 품질의 완벽한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하는 마이크


▲ 우측 드라이버에 위치한 볼륨 조절 다이얼


▲ 채팅 볼륨 조절 다이얼


▲ 원하는 오디오 설정을 활성화하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스마트 버튼





■ 블루투스 연결


젠하이저 GSP 670 헤드셋은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한다. 블루투스 연결시 20시간 이상 사용, 로우 레이턴시 방식으로 연결하면 16시간 가량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놓으면 일반적인 유선 헤드셋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 블루투스 사용시 GSP 670이 연결가능한 기기로 검색된다.


▲ 스마트폰에 블루투스를 연결한 모습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직접 사용해 봤는데 음악을 들을 때도 외부음을 완벽히 차단해서 멋진 소리를 제공해 준다. 다른 사람과 통화를 할 때도 주변 잡음 하나 발생하지 않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 착용감


▲ 착용감은 사용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자.










드라이버 유닛은 뛰어난 내구성과 완벽한 착용감을 위해 견고한 2축 메탈 힌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서 사용자의 머리 유형에 맞게 부드럽게 밀착된다. 좌우 각 55m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머리가 큰 사람도 큰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밀폐형 이어 패드는 외부음을 완벽히 차단해서 몰입감을 높여주며, 완벽한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되어 있는 마이크는 방송품질의 아주 깨끗한 음성을 전달해 준다.



■ 마무리





지금까지 젠하이저 GSP 670 헤드셋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이 제품은 게이밍을 위한 무선 헤드셋으로, 젠하이저의 탁월한 음향과 방송 품질의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 적용된 하이엔드 급 품질의 헤드셋이다.

전용 리시버를 통한 2.4Ghz 무선 연결은 물론 블루투스를 통한 연결 그리고 유선 케이블을 통한 유선 연결까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컴퓨터, 게임기, 스마트폰 등 다양한 장비에 활용할 수 있다. 가상 7.1채널, 7분만 충전해도 2시간 가량 사용할 수 있는 급속 USB 충전, 외부음 차단과 뛰어난 착용감 등 하드웨어 부분에서 단점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한 제품이라 하겠다.

명품으로 불리는 제품에는 이유가 있는 법! 게임뿐 아니라 음악 감상 등 다방면에서 높은 품질의 음향을 체험해 보고 싶다면 젠하이저 GSP 670 헤드셋을 한번 사용해 보기를 추천한다.

 

,

신고

  Comment

BEST 1 켄지  
ㅇㅇ 갖구싶네요


1 Comments
켄지 2019-10-02  
ㅇㅇ 갖구싶네요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