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로 어서옥션”... 10월 한달간 토스머니로 결제시 30% 할인 쿠폰

“토스로 어서옥션”... 10월 한달간 토스머니로 결제시 30% 할인 쿠폰

0 6812 0 토낏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박미영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10월 한달간 ‘토스로 어서옥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융서비스 앱 토스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마일페이에 연동된 토스머니로 결제하면 30%토스머니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ID당 1회 발급된다. 상품권과 e쿠폰 등 일부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

스마일페이에 토스머니가 등록돼 있다면 다운 받은 쿠폰으로 바로 결제하면 된다. 스마일페이에 토스머니를 등록하려면 마이옥션 페이지 하단 ‘스마일페이’ 버튼을 클릭한 후 ‘스마일페이 홈’에서 결제수단 등록을 추가하고 ‘토스머니’를 선택하면 된다.

토스 행운 퀴즈도 진행한다. 2일 오후 5시에 ‘토스로 어서옥션’ 키워드를 통해 행운 퀴즈가 진행되는데 참여만 하면 상금을 준다.

박지연 옥션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는 “앱을 통해 빠르고 손쉬운 송금이 가능한 ‘토스’와 간편 결제 시스템 ‘스마일페이’가 만나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간편 결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페이’는 올 9월 기준 1450만명에 달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

신고


0 Comments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