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주지령, '나와 호랑이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진행

방주지령, '나와 호랑이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진행

0 7963 0 토낏

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10월 1일(화) 디앤씨오브스톰은 ‘방주지령’의 첫 콜라보레이션 작품인 ‘나와 호랑이님’에 대한 업데이트를 금일 진행 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방주지령과 나와 호랑이님의 콜라보레이션은 최근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미소녀 수집형 RPG와 한국 최고의 라이트노벨의 만남이라 할 수 있다.

나와 호랑이님은 2010년 12월 첫 출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출간되고 있는 명실상부한 한국 TOP 라이트노벨로 작품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랑이’와 ‘치이’가 ‘방주지령’에 출현하며, 게임을 즐기고 있는 많은 어령사들은 게임 내 이벤트와 소환을 통해 해당 캐릭터들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이번 업데이트에 맞추어 ‘방주지령’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여 게임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은 물론, 특별 미션을 통해 추가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방주지령을 서비스 하면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이라 많은 설레임을 가지고 준비하였다’고 밝히며’지난 26일 콜라보레이션 브랜딩 페이지를 오픈하고 아직 방주지령을 접하지 못한 많은 어령사님들이 페이지에 방문 하셨으며, 업데이트 이전임에도 불구하고 어령사로 가입해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린다. 드디어 어령사님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던 랑이와 치이가 금일 업데이트 되었는데 많은 어령사님들께서 좋아해 주시니 기분이 좋다. 항상 저희 방주지령에 많은 관심과 사랑에 대해 감사드리며, 다음 콜라보레이션 작품도 잘 준비하겠다’고 말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27700&page=1#csidxb4ccd8bce11ff019a3bdd99dddd070c  

, ,

신고


0 Comments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