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늑대 게임 울프온라인2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본격 늑대 게임 울프온라인2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0 7759 0 토낏

자료제공 - 하나게임스


늑대를 주인공으로 하는 동물 사냥 게임 울프 온라인 2가 출시되었다. 울프 온라인 2는 수년 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1천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울프 온라인 게임의 후속 작품으로, 더 리얼한 그래픽과 배경 디자인, 사실적인 애니메이션, 향상된 인공지능으로 무장된 동물 게임이다.

울프 온라인 2는 야생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사실적인 게임으로, 지형지물을 이용해 동물들을 사냥하고, 다른 늑대들과 경쟁하며, 자신보다 더 강한 포식자들과의 싸움에서 살아남아, 최강의 늑대로 키워내는 생존 사냥 게임이다.

인간이 아닌 동물로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달리고, 물고, 팔과 다리로 타격하는 공격 방법을 기본으로 하며, 어떤 부위든 물고 늘어져서 더 빨리 피를 소모하게 만들거나, 수풀이나 바위 뒤에 숨어 급습하기, 하울을 통해 동료 늑대를 소환해서 함께 사냥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이용해 성별과 외형, 피부색 등을 변화시켜, 자신만의 개성 있는 늑대 캐릭터를 생성시킬 수 있고, 사막, 빙하, 초원 등 실제 환경과 유사한 다양한 사냥 지역을 체험하고 동물들을 사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울프 온라인 2는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27682&page=2#csidxa2b3c4f7afd393f975a45d1ed4a9c3c  

신고


0 Comments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